1.로딩 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메인 1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MO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2.메인 2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MO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검색 SEARCH

    Notice

    제목

    환불, 교환 및 반품 관련 공지사항 :-)

    작성자 jennyberry 'ᴗ'♡ (ip:)

    작성일 2019-04-24 00:12:40

    조회 6730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 



     



    ※ 공지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제니베리가 책임지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┌─



     



     · 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자신이 체결한 전자상거래 계약에 대해 그 계약의 내용을 불문하고 그 청약철회 및 계약해제의 기간(통상7일) 내에는 청약철회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. (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 17조 제1항. )



     



           ※ 소비자에게 불리한 규정(주문 취소나 반품 금지 등)이 포함된 구매계약은 효력이 없습니다. (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 35조. )



     



     · 하지만,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인터넷쇼핑몰 사업자의 의사에 반(反)해서 주문 취소 및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.(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 17조 제2항. 본문 및 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 21조 )



     



      1 소비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(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전부 파괴된 상태)되거나 훼손된 경우(다만,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취소나 반품이 가능합니다.)



      2 소비자가 사용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



     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



      4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
      5 용역 또는 「문화산업진흥 기본법」 제 2조 제 5호 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,



         다만,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않은 부분은 제외



      6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건으로 주문 취소 및 반품을 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,



         사전에 주문 취소 및 반품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별도로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(전자문서 포함)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



     



    ─┛



     



     



    |환불안내|



     



     ·  카드결제의 경우 : 카드사 승인에 따라, 1-5 영업일이 소요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     ·  휴대폰결제의 경우 : 부분금액 취소가 되지 않아,  부분취소를 원하시거나 반품 택배비가 입금되지 않을 시에는 수수료(3.95%) 차감 후 현금 환불 진행됩니다.



     ·  무통장결제의 경우 : 환불 계좌가 정확히 명시되어 있다면 1-2 영업일내에 처리가 되며, 꼭 Q&A에 따로 환불 받으실 계좌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|교환안내|



     



     · 불량인 경우 : 저희 물류팀이 매일 꼼꼼히 검수를 하여 제품이 발송되나간혹 택배량이 많은  또는 직원 실수로 (ㅠㅠ)



        불량을 받아보신 경우엔  받으신 시간으로부터 '48시간 이내'(택배사 전산 기준)에 Q&A에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고,



         ‘7 이내 로젠택배 어플을 이용해 반품 신청해주세요.



    ( 간혹 사용 중 제품이 훼손되었을때 '불량 제품 교환'으로 요청하시는분이 계셔 이렇게 시행하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 )



     



        - 같은 사이즈, 같은 색상으로만 가능하십니다. ( 제품이 마음에 들지않아 단순변심으로 일부러 제품에 하자를 만들어 교환하시는 불상사가 생김을 방지하기위함입니다. )



     



        - 불량 교환인 경우에는 왕복택배비를 저희가 부담하고 있습니다.



        - 보내실  메모장에 ‘불량 교환’ ,주문자명휴대폰 번호 , 교환 사유 (불량 부분적어 동봉해주세요



     



     · 단순변심으로 인한 컬러 변경사이즈 변경인 경우 :  단순 변심에 의한 교환은 주문자님께서 왕복 택배비를 부담하셔야 하는  참고 부탁드려요.



         - 보내실  메모장에 주문자명휴대폰 번호 , 교환 사유 , 교환 원하시는 사이즈 및 컬러 를 적어 동봉해주세요



    로젠택배를 통해  반품신청을 하실 경우에는 계좌 입금 (KB 532001-01-288042 유진영(제니베리)) 후 '착불(신용)'으로 보내주세요.



    편하신 다른 택배사 이용하실때에는 3000 입금 후 '선불'로 택배 저희측에 보내주시면 됩니다. 착불로 보낼 시 수령이 불가합니다.



          - 불량 상품을 교환한다고 연락주시면서 사이즈변경과 컬러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님의 변심이기 때문에 불량교환에 따르지 않고,



            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     



      ※리뷰 작성 후 교환은 불가합니다.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|반품안내|



     



       (일부러 하자를 만들어 환불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있어 부득이하게 불량 상품은 교환 처리만 가능한 점 알려드립니다.



          반품 하실 경우에는 단순 변심 환불로 처리하여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)



     



     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  사이트 내 Q&A에 사유를 남겨주신 후 반품 신청 해주셔야 딜레이 없는 처리가 가능하십니다.



     



      불량, 단순변심 반품 모두 왕복 택배비 부담하셔야 하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!



     



    로젠택배 어플을 통해 반품신청을 하실 경우에는 '착불(신용)'로 보내주세요.



          ( 반품신청하실때 반품예약이 아닌 택배예약으로 착불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반품택배비가 더 나와 고객님께 청구될 수 도 있는 점 유의부탁드리겠습니다. )



       - '무통장입금, 카드결제, 실시간계좌이체, 휴대폰결제' 의 경우 ;6000원 입금 ( 주문하셨을때 결제한 배송비까지 같이 환불처리 )



       - '무료배송'으로 제품을 받으신 경우 ; 6000원 입금



     



     편하신 다른 택배사 이용하실때에는 '선불'로 택배 접수해주시고 보내실 때 메모장에 '반품사유, 주문자명, 휴대폰 번호 , 환불 받으실 은행명,계좌번호 , 예금주 '를 적어 동봉해 보내주세요.



       - '무통장입금, 카드결제, 실시간계좌이체, 휴대폰결제' 의 경우 ; 3000원 입금 ( 주문하셨을때 결제한 배송비까지 같이 환불처리 )



       - '무료배송'으로 제품을 받으신 경우 ; 3000원 입금



     



      제품 확인 후 환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** 부분 배송으로 받으셨을 경우 모든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해주셔야 하며 , 이중으로 반품 접수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**


     

      ( 배송비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QnA 게시글로 문의 남겨주시면  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)



     



             



                 KB 532001-01-288042 유진영(제니베리) 



                 입금자명: 주문자명+주문시 전화번호 4자리 ( ex. 김제니1234 )



               로 입금주신 후 Q&A에 글 한번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:)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 - 카드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결제건 일 경우에는, 수수료 차감 후 환불계좌로 현금 환불처리 가능합니다. (카드 수수료 ; 3.5% , 실시간 계좌이체 수수료 ; 1.8% )



      -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결제건 일 경우에는, 수수료 차감 후 환불계좌로 현금 환불처리 가능합니다. ( 휴대폰결제 수수료 ; 3.95% )



            ; 휴대폰 취소가능일 : 결제당월 1일 ~ 31일까지 ,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되지않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 ※리뷰 작성 후 반품은 불가합니다.



     



     



    ※ RETURN ADDRESS :  서울 중구 다산로 29길 60-12 (신당동) 2층 제니베리


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|불량 상품으로 간주되지 않는 경우|



     



    *핸드폰이나 ,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의 차이가 조금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     최대한으로 줄이기 위해 후작업을 하고 있지만 채광이나 조명 환경에 따라 실제제품과 색차이가 생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고



    상세샷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* 모든 제품은 상세컷 상단에 실측사이즈를 기재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사람이 직접 재는 작업이기 때문에 재는 방식에 따라 1~3cm정도의 오차가



     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반품이 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



    * 대량생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 초크자국튀어나온 실밥패턴의 위치차이새 원단 냄새, 잡사 등은 불량제품이 아닙니다.



    * 신발의 경우 수제화가 아닌 대량생산되는 상품으로 잔흠집 , 미세 오염 , 눌림 자국 , 본드 자국, 마감 처리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|그 외 교환 ,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|



     



    * 상품에 오염, 변형, 손상 , 세탁, 향수 등 착용 흔적이 발견된 경우



    ( 이미 착용을 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불량에 대한 책임소지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이러한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)



    * 의류; 보내드렸던 투명 비닐에 패킹하지 않고 겉봉투에 바로 넣어서 보내주시는 경우 (이중포장이 되지않는경우. 배송 도중 오염으로 인해,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



    * 신발; 보내드렸던 신발박스 없이 상품만 보내주신 경우, 보내드린 신발박스에 그대로 운송장을 붙이고 보내주시는 경우 (배송 도중 박스에 오염 및 테이핑으로 인해,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



    * 이미 리뷰 작성이 완료된 제품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 ※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동의하지 않으면,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  ※ 별도로 Q&A에 남겨주시지 않은 반품, 교환 건의 경우 저희가 사유를 알 수 없어 처리가 어려워,



            처리를 해드리지 못하고 보류하는 점 숙지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. 꼭 사전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     




           



     



     



     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